문화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학생리포터가 전하는 학교소식
작 성 자 문화관광과 등록일 2019-10-02 조   회 24


심폐소생술 교육
동신중학교(교장 강미라)는 10월 28일 본교 해랑관에서 1학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선생님들도 함께 참여한 가운데 2~3명의 강사들이 나서 사람의 목숨을 살리는 일이 얼마나 소중한지 아는 교육이 진행된다.
 박영준(동신중 리포터)

자살예방 캠페인 펼쳐
동해중학교(교장 송인근)는 지난 19일 자살예방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또래상담자 학생 등이 참여해 등교하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했고, 볼링공 던지기 등의 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도왔다. 또 학생들은 자살 예방 서약서를 작성해 삶의 소중함을 알고 자신의 삶을 가치 있게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신희재(동해중 리포터)

학교의 또다른 시작
사직여자중학교(교장 최현주)는 지난 9일 새로운 교장선생님을 맞이했다. 학생들은 전 교장 선생님과 짧은 추억을 아쉬워했으며, 새로 오신 교장선생님을 힘차게 환영했다. 새로 오신 최현주 교장 선생님께서는 많은 교직 생활을 거쳐 우리 학교에 오셨다. 앞으로 또 다른 학교생활의 출발이 기대된다. 김승원(사직여중 리포터)

독서토론대회
동래중학교(교장 이동실)는 학생들의 개학을 맞아 의미 있는 행사로 9월 4일 독서 토론대회를 열었다. 논제는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것은 좋은 것일까였다. 다섯 팀이 참가해서 3번 토론을 했고 학생들의 여러 가지 생각을 듣고 서로 의견을 나누고 이해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이해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  손세범(동래중 리포터)

첨부파일
목록
본 콘텐츠는 저작권 또는 초상권 위배 소지가 있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화면 하단의 개별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총무국  문화관광과   
  • 담당자황순규
  • 문의전화051-550-407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