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고을미담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미래진로·직업체험박람회' 개최
작 성 자 문화관광과 등록일 2019-06-25 조   회 68

'미래진로·직업체험박람회' 개최


로봇전문가 등 미래직업군 탐색
7월 13일 오전 10시
동래문화회관 일원

빠르게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할 청소년에게 로봇전문가, VR·AR체험, 과학수사대 등 미래의 유망한 직업군을 알아보고 자신의 적성과 진로 탐색 등을 모색하는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는 오는 7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동래문화회관 일대에서 학부모와 청소년을 위한 미래진로·직업체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날 동래문화회관 일대에는 62개 부스에 13개 공공기관을 비롯해 부산대 등 4개의 대학과 동인고 등 4개 고등학교, 동래여성인력개발센터 등 10개 동래지역 기관 등 모두 37개 기관이 참여해 동래의 지역 특성과 지역공동체를 활용한 진로와 직업에 대해 이해를 돕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동래문화원 전시실에 마련되는 상담부스에는 낮 12시부터 진로진학상담과 진로코칭을 받을 수 있어 청소년과 학부모의 미래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는 오전 10시50분 스타강사 꿈쟁이 김수영 작가의 꿈에 날개를 달다. 쫄지마! 질러봐! 될거야!가, 오후 2시부터는 식전공연 후 정문기 전문강사의 미래의 주인공은 나야 나 특강이 펼쳐진다.
이밖에 야외공연장에는 다양한 먹거리 푸드트럭과 직업체험을 소재로 한 다채로운 볼거리들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1면 광고 참고.
 동래구진로교육지원센터(525-7801)

첨부파일
목록
본 콘텐츠는 저작권 또는 초상권 위배 소지가 있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화면 하단의 개별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총무국  문화관광과   
  • 담당자황순규
  • 문의전화051-550-407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