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을행정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제20회 동래구 애향대상 수상자 시상
작 성 자 문화관광과 등록일 2019-10-28 조   회 95

제20회 동래구 애향대상 수상자 시상
제20회 동래구 애향대상 수상자 시상
제20회 동래구 애향대상 수상자 시상
제20회 동래구 애향대상 수상자 시상


동래구는 제20회 애향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지난 11일 동래문화회관 북문언덕에서 열린 제25회 동래읍성역사축제 개막식에서 시상했다.
올해 애향대상 수상자는 △지역개발부문 유영옥(51년생, 새마을운동 동래구지회장) △문화예술부문 동래구옥샘여성합창단(단장 김성희) △체육부문 박재서(62년생, 동래구태권도협회장) △봉사부문 박희숙(61년생, 동래구여성단체협의회장) 씨 등이다.
지역개발부문의 유영옥 씨는 온천장상권 활성와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복지 사업에 기여한 공이 크며, 문화예술부문의 옥샘여성합창단은 수준 높은 공연으로 구민들의 문화생활 향유에 이바지한 공적이 크다.
체육부문의 박재서 씨는 동래구 태권도 발전과 유소년 꿈나무 육성에 혼신의 노력을 다했으며, 봉사부문의 박희숙 씨는 여권신장 및 다문화 가족 지원 등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 서는 등 다함께 잘 사는 동래 만들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동래구 애향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거나 구의 명예를 드높인 주인공을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구민의 귀감으로 삼고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목적으로 1989년부터 매년 시행해 왔으며, 1999년부터는 격년제로 시상하고 있다.  총무과(550-4114) 

첨부파일
목록
본 콘텐츠는 저작권 또는 초상권 위배 소지가 있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화면 하단의 개별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총무국  문화관광과   
  • 담당자황순규
  • 문의전화051-550-407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