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동래구, ‘평생학습 재능나눔콩밭’ 특강 접수 시작
작 성 자평생교육과 등록일2018.02.22 조   회478
주관부서 평생교육과
- 동래구로 모이자. 특강도 듣고 평창올림픽도 보고 -
동래구, ‘평생학습 재능나눔콩밭’ 특강 접수 시작

- 오는 23일 오후6시20분 동래구 평생학습관에서 ‘미세먼지의 위험성과 예방법’강의와 평창올림픽 경기 관람

동래구(구청장 전광우)는 오는 23일 오후6시20분 동래구 평생학습관(동래구 시실로 129)에서 ‘2018년 평창올림픽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재능나눔콩밭 특강’을 개설하고 다음주 5일부터 19일까지 신청접수 받는다.

신청방법은 동래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www.dongnae.go.kr/LLL)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50명이며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래구 평생학습 재능나눔콩밭은 지역주민의 재능 나눔 활동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특강은 100세 건강연구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민경용 강사의‘미세먼지의 위험성과 예방법’에 대한 강의 후 평창올림픽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 1,000m 경기를 함께 시청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앞으로도 웃음치료, 노인치매예방, 핸드메이드 공예, 이주여성강사의 다문화강의 등 다양한 재능나눔콩밭 프로그램을 개설할 계획이다.

동래구관계자는“동래구는 재능나눔콩밭을 통해 평생학습을 통한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더불어 평창올림픽을 널리 홍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타문의는 동래구 평생교육과(☎ 550-4465)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목록
OPEN 공공누리 - 공공저작물 :출처표시, 비영리목적으로 2차저작물 변경하여 자유이용허락    공공누리 출처표시 후 저작물 변경없이 비영리목적으로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총무국  평생교육과   
  • 담당자허은석
  • 문의전화051-550-4472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