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으로 이동

공연/전시보기

기획공연/전시 일정 - 공연/전시보기

공연/전시일정 보기 : 제목,시작일자,종료일자,관람가능인원,대기인원,유/무료여부,관람가격,공연/전시구분,상세내용,첨부파일 내용을 담은 표
제목 발레 헨젤과 그레텔
전시일정 2020-12-11 ~ 2020-12-12
관람인원 0/250
유/무료 여부 관람가격 30,000원
전시/공연 구분 예매하기 장소보기
상세 국내 최초, 전막발레로 만나는 세계명작동화 <헨젤과 그레텔>

독일의 그림형제가 구전동화를 재구성하여 널리 알려진 동화 <헨젤과 그레텔>은 영화, 드라마, 오페라 등 다양한 버전으로 리메이크되며 전 세계적으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작이다.
발레 <헨젤과 그레텔>은 국내외 여러 발레단을 거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은 김세연과 와이즈 발레단이 오랜시간 함께 준비한 작품으로 아름다운 음악 구성과 그림형제의 동화에 발레의 아름다움을 더해 창작발레로 탄생했다. 국내에서 헨젤과 그레텔을 소재로 한 발레는 와이즈 발레단의 이번 작품이 처음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발레<헨젤과 그레텔>은 50여명의 대규모 출연진이 등장한다. 어린이 출연자들이 헨젤과 그레텔을 도와 마녀를 물리치며 활약하는 장면과 숲의 요정이 등장하여 클래식 발레의 테크닉을 선보이는 장면은 작품에 재미를 더한다. 또 발레 잠자는 숲속의 미녀에서 카라보스 역을 발레리노가 맡은 것처럼 발레<헨젤과 그레텔>에서도 발레리노가 마녀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또한 동화의 판타지를 살리기 위해 빵굽는 냄새와 버터 냄새등이 극장안에 퍼지는 효과를 사용하여 후각까지 자극하는 오감만족의 작품이 될 것이다. 무대미술에는 미탈리아 밀라노에서 활동했던 무대디자이너 엔리코 킴이 참여하여 눈으로 먹는 달콤한 무대를 선사한다.

프롤로그
1막1장 헨젤과 그레텔의 집
1막 2장 숲 속
2막 1장 과자의 집
2막 2장 마녀의 집 안
첨부파일
본 콘텐츠는 저작권 또는 초상권 위배 소지가 있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화면 하단의 개별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문화시설사업소     
  • 담당자최석인
  • 문의전화051-550-661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방문자 통계